LG전자의 올해 LCD TV 주력 제품인 '엑스캔버스 스칼렛'이 출시 두 달 만에 판매량 2만대를 돌파했습니다.
LG전자는 스칼렛이 동급 모델에
이와함께 2~3월 자사 제품을 구입한 혼수 고객을 분석한 결과 대형 TV 구매 고객 5명 가운데 3명이 스칼렛을 구입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의 올해 LCD TV 주력 제품인 '엑스캔버스 스칼렛'이 출시 두 달 만에 판매량 2만대를 돌파했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