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출이 많은 연말 쇼핑을 돕기 위해 이마트, SSG닷컴, 스타필드,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등 신세계그룹 주요 가맹점에서는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이마트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매주 주말 SSG페이로 SSG카드를 결제하는 고객에게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매월 지급되는 SSG카드 10% 캐시백 쿠폰까지 활용하면 보다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게 이마트 측 설명이다.
SSG닷컴에서는 오는 12월 1일까지 매주 주중 12%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마찬가지로 SSG카드 10% 캐시백 쿠폰과 중복 적용 가능하고, SSG닷컴의 기타 행사 혜택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해 쿠폰이나 적립금 등을 잘만 활용하면 욜테크가 가능하다.
스타필드 하남점과 코엑스점에서는 지난 18일부터, 고양점은 23일부터 26일까지 결제 금액 구간별 최대 10% SSG머니를 증정,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명동점에서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결제 금액 구간별 최대 15%까지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신세계TV쇼핑과 S.I.빌리지(S.I.VILLAGE)에서는 30일까지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 한도의 20%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SSG페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