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테마는 언어 유희를 활용해 '세일파티'로 정했다. '세일파티'는 18주년을 맞아 12월 한 달간 릴레이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 올리브영의 생일 파티에서 착안했다.
올리브영은 창립 18주년과 연말을 동시에 맞은 만큼, 고객 혜택 키워드도 '기프트(G.I.F.T)'로 선정했다. 기프트는 ▲최대 규모(Great) 제품 참여 ▲가성비로 임팩트(Impact)를 준 '오늘의 특가' ▲사구오구팔구(495989) 균일가 행사 ▲카테고리별 인기제품(Favorite)으로 구성된 기획세트 ▲소비자를 유혹(Temptation)하는 감각적인 영상 콘텐츠를 의미한다.
올해 진행했던 정기 세일 중 최대 규모로 인기제품부터 신제품까지 1만여 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한다. 요일별 추가 할인 행사인 '오늘의 특가' 와 인기 제품을 각 4900원, 5900원, 8900원에 균일가로 할인 판매하는 '사구오구팔구(495
올리브영 관계자는 "브랜드 18번째 생일파티 콘셉트로 진행하는 이번 '세일파티'에서는 그간 성원해준 소비자에게 선물한다는 의미에서 혜택과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