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까지 벅스에서 4개월 이상 자동결제를 유지한 VIP고객을 대상으로 빌리프의 대표제품을 체험 등 혜택받을 수 있도록 NHN벅스와 손을 잡았다.
LG생건은 '벅스 VIP 라운지'에서 빌리프의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수분폭탄 2종 키트를 선착순 3000명에게 증정한다. '
LG생건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벅스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소비자 만족과 흥미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형태의 멤버십 제휴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