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은 더마화장품 시장 선점을 위해 2014년 10월 인수한 CNP차앤박 브랜드를 전폭적으로 지원하면서 집중 육성하고 있다. 피부전문가가 제품 기획부터 연구·개발까지 직접 참여한다는 콘셉트로 현재 홍콩·대만·태국·싱가포르·말레이시아·호주 등에 수출 중이다.
LG생건에 따르면 CNP차앤박 브랜드 지난해 매출은 전년대비 60% 이상 증가한 500억원을 기록했다. 아이유 모델 발탁으로 더마 화장품 시장의 주도권을 공고히
LG생건 관계자는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CNP 차앤박화장품과 탄탄한 음악 실력을 바탕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이유의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아이유는 밝고 건강한 아름다움, 본인의 분야에서 열정과 실력을 겸비했다"고 설명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