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지난 2012년 캠핑 문화가 발달한 영국시장을 겨냥해 맞춤형 제품을 개발해 판매를 진행했다. 첫해 누적판매 1만2000대를 기록했고 이후 모델 라인업을 강화하고, 파트너사를 확대하면서 지난해 처음으로 연간 판매량 3만대를 돌파했다. 이번에는 누적 판매량 10만대 달성했다. 매년 80%를 웃도는 시장 점유율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의 캠핑카용 전자레인지는 인테리어 기능과 내구성을 겸비한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에 트레일러 내부 맞춤형 디자인이 적용됐다. 대기전력 차단 기능도
박충식 동부대우전자 영국법인장은 "전자레인지 틈새시장을 발굴, 맞춤형 전용 제품을 앞세워 6년 연속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 며 "좋은 품질과 디자인을 갖춘 신제품을 출시해 올해도 시장 점유율 1위를 수성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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