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스타벅스코리아] |
고소하고 깊은 풍미의 천연 바닐라 빈이 특징인 슈 크림 라떼 음료는 스타벅스코리아가 지난해 자체 개발해 출시한 음료다. 특히 작년 출시 22일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해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에서 최단 기간에 100만잔을 판매
슈 크림 음료 기획자인 카테고리음료팀 홍창현 과장은 "지난해 원부재료 사용량을 토대로 한 예측 분석 시스템을 통해 올해 재료는 부족하지 않게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