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강제화 로고 |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생활 관련 각 산업군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충성도를 조사, 소비자가 느끼는 브랜드파워를 나타내도록 지수화한 것이다. 금강제화는 올해 K-BPI에서 남성구두 690.6점(총점 1000점), 여성구두 670.8점, 캐주얼화 664.6점으로 각 부문 1위에 올랐다.
2위 대비 남성구두 부문에서 260점, 캐주얼화에서 225점 높은 점수를 올리는 등 독보적 지위가 두드러졌다.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항목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얻은 데 따른 것이다. 특히 한국인의 발에 가장 적합한 족형을 찾는 3차원 시뮬레이션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품질 경쟁력 강화 작업에 주력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금강제화 관
[문호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