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SK텔레콤] |
NCSI는 국내 기업의 상품·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 수준을 계량화한 지표다.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가 공동개발한 NCSI는 국내에서 가장 권위있는 고객만족지표로 평가받고 있다.
SK텔레콤은 자사의 상품과 서비스는 물론, SK ICT 패밀리사인 SK브로드밴드, SK텔링크, SK플래닛의 모든 상품·서비스까지 혁신의 대상으로 정해 개선 중이다. 고객에게 불합리하거나 불편을 주는 요소를 제거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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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선영 SK텔레콤 고객가치혁신실장은 "NCSI 21년 연속 1위 달성은 고객의 자부심을 지키고자 오랜 시간 진심으로 노력한 부분을 인정받은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의 자부심을 지켜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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