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테이크와 동원F&B가 함께 만든 밀스 드링크 [사진제공 = 인테이크] |
밀스 드링크는 인테이크의 대용식 영양 설계 노하우와 덴마크의 제조 기술력이 결합된 제품이다. 제때 식사를 챙기지 못하는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세대)를 겨냥해 만들어 새로운 시장을 형성 중이다. 밀스 드링크는 인테이크 자사 몰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 전국 편의점, 대형할인마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동원F&B와 인테이크의 이번 콜라보 프로젝트는 '대기업과 스타트업의 생상'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인테이크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온라인 커머스 생태계를
한녹엽 인테이크 대표는 "콜라보 프로젝트 덕분에 제품 개발이 어려운 액상형 제품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출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