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쌈 배달 브랜드 1위를 꿈꾸는 ㈜푸디아의 ‘미스터보쌈’에서 1인분 조합메뉴인 ‘두리보쌈’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미스터보쌈’이 출시 한 ‘두리보쌈’은 마음대로 골라 먹는 신개념 보쌈으로 미스터보쌈, 바베큐보쌈, 바베큐닭보쌈, 순살족발 중에 고객들이 원하는 두 가지의 맛을 고를 수 있고 원하는 토핑을 자유롭게 추가하고 변경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하나보쌈’은 기존 1인분 메뉴를 확대한 메뉴이다. 이에 따라 혼밥, 혼술족은 물론 식당에서 쉽게 환영받지 못하는 이른바 고기 혼밥족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3-4인분에 맞춘 세트도 같이 출시되었는데 바로 ‘스페셜세트’와 ‘패밀리세트’이다. 이 세트메뉴는 여러 보쌈 메뉴들과 막국수와 명이 나물, 음료까지 곁들여져 있어 식사로도 좋고, 술 안주로도 좋다. 식사나 안주가 필요한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고, 특히 가족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한 메뉴이다.
미스터 보쌈 관계자는 “고객들이 메뉴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가격대와 구성을 가진메뉴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두리보쌈’ 론칭을 기념해 배달 어플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3,000원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행사기간은 4월7일부터 28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