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우유를 주원료로 만든 '소프트아이스크림' 매출이 출시 3개월 만에 기존 요거트 아이스크림 대비 60% 넘게 증가했습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초 2002년 브랜드
투썸플레이스는 우유의 고소함과 진한 풍미를 즐기고 반동결 상태의 부드러운 식감을 선호하는 아이스크림 소비 트렌드를 제품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매출이 올랐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투썸플레이스가 우유를 주원료로 만든 '소프트아이스크림' 매출이 출시 3개월 만에 기존 요거트 아이스크림 대비 60% 넘게 증가했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