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사장 백복인)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의 전용담배인 '핏 매치'와 '핏 스파키'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KT&G 전자담배 '릴'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100일 만에 20만대를 돌파했다. KT&G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앞서 '핏 체인지'와 '핏 체인지업'를 내놓기도 했다.
'핏 매치'는 최적의 담뱃잎 블렌딩을 통해 담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구현했다. 또 '핏 스파키'는 다채로운 경험을 원하는 흡연자를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색다른 맛은 물론 시원한 맛까지 두 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
'핏 매치'와 '핏 스파키'는 서울지역의 편의점 7860개소에서만 우선 판매되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이윤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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