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일 서울 롯데닷컴 본사에서 우정훈 롯데닷컴 영업1부문장 상무(오른쪽)와 이화진 금강제화 판매본부장 상무(왼쪽)가 협약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 [사진제공 = 금강제화] |
이번 '업무제휴협약'으로 두 회사는 ▲공동 마케팅 계획 수립 및 시즌 이슈별 마케팅 계획 공유 ▲공동 판촉 전개 ▲판매 활성화 도모 등을 추진한다.
롯데닷컴은 금강제화 브랜드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시즌 중 대형 프로모션을 마련하는 등, 마케팅 플랫폼을 통한 적극적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금강제화는 롯데닷컴을 위한 단독 브랜드 운영, 브랜드별 단독상품, 특가 행사 등을 제공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롯데닷컴과 협력해 매출 증진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시도와 캠페인 전개, 차별적 배송서비스 지원까지 종합적 판매지원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라며 "양사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각각 보유한 장점이 뚜렷한 만큼 향후 시너지 효과가 클 것"이라고 내다봤다.
[문호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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