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네즈가 이화여대 부근에 신규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 `L-Playground`. [사진제공 = 라네즈] |
총 3층 공간에 재미를 주는, 예상치 못한 요소들을 곳곳에 녹여 고객 체험을 넓히는 데 주력했다. 가령 2층에는 인터랙티브한 컬러풀 조명과 미러볼, 음악 등이 설치된 암실 '크레이지 컬렉션'이 설치돼 있다. 1층에서는 메이크업 시뮬레이션 앱 '뷰티미러'를 통한 가상 메이크업 체험이 가능하다. 제품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코인을 '라네즈 기프트 박스 자판기'에 넣으면 원하는 샘플을 자유로이 선택할 수도 있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슬리핑 마스크를 체험할 수 있는 '슬리핑 뷰티 존', 시즌별 라네즈 룩을 디지털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라네즈 스튜디오' 등도 마련됐다. 3층에는 매장 소재지 특성에 맞춰 고객들이 마음껏 이용 가능한 스터디룸, 파우더룸 등을 마련했다.
↑ 라네즈가 이화여대 부근에 신규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 `L-Playground`. [사진제공 = 라네즈] |
[문호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