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한샘, 호텔침대 `유로 501 코튼그레이` 출시

기사입력 2018-06-12 14:38


샘 호텔침대 `유로 501 코튼그레이` `ㄱ자형` 구성
↑ 샘 호텔침대 `유로 501 코튼그레이` `ㄱ자형` 구성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자사 베스트셀러 '유로 501' 호텔침대의 신규색상 신제품 '유로 501 코튼그레이'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한 호텔스타일 침대 '유로 501'은 월 1000세트 이상 판매돼 오프라인 침대 최다 판매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따라 한샘은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호텔침실 공간을 제안하기 위해 신규색상 신제품 '유로 501 코튼그레이'를 선보였다.
이 침대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그레이 색상을 적용해 모던스타일의 침실 공간을 완성한다. 기존 모델이 '미드브라운(어두운 나무색)'과 '내추럴화이트(밝은 나무색)' 색상으로 내추럴 스타일 인테리어에 한정돼있던 것과 차별화했다.
이 침대는 서랍장, 화장대, 벽판넬 등 가구 단품을 패키지로 구성해 마치 호텔스타일의 맞춤 가구를 주문한 듯 통일감 있는 공간을 만든다. 또, 침대와 가구 단품을 조합해 ㄱ자형, ㅡ자형, 대면형, 패밀리형, 트윈형 등 5가지 배치가 가능하다. 화장대의 깊이와 벽판넬의 가로길이를 기존모델보다 약 10cm 줄여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3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한 간접조명은 호텔 같이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고 콘센트가 있어 노트북,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 사용도 가능하다.
킹·퀸(이하 K·Q)공용사이즈 침대, 수퍼싱글(이하 SS)사이즈 침대, 멀티패널(조명, 콘센트 포함), 데스크화장대가 각각 79만 8000원, 64만 8000

원, 25만 9000원, 52만 7000원이다.
한샘관계자는 "한샘플래그샵과 인테리어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3D 인테리어 설계 상담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한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한샘에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호텔침실 공간을 미리 확인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