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진행되는 6월 한 달 동안 주요 경기 시간대에 남성 상품을 집중적으로 편성하고 20·30대를 겨낭햔 이색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롯데홈쇼핑은 한국전이 펼쳐지는 오늘과 24일, 27일에 운동복은 물론 운동기구 등 남성 상품 판매를 확대하고 짧은 시간 내 구매 결정이 가능한 저관여 상품을 집중적으로 편성합니다.
황범석 롯데홈쇼핑 상품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롯데홈쇼핑이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진행되는 6월 한 달 동안 주요 경기 시간대에 남성 상품을 집중적으로 편성하고 20·30대를 겨낭햔 이색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