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이 소개한 LG G7 씽큐(ThinQ) 소개 영상 캡처화면 [사진제공 : LG전자] |
LG전자가 사회연결망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한 방탄소년단의 LG G7 씽큐(ThinQ) 동영상 광고가 50일만에 총 조회수 1억5000만회를 넘어섰다. 1초마다 약 35명이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G7 씽큐 광고 영상을 본 셈이다.
광고는 전 세계 네티즌들의 SNS 공유를 통해 더욱 인기를 높여갔다. G7 씽큐 광고는 페이스북에서만 '좋아요', '멋져요', '재밌어요' 와 같은 긍정적인 반응이 400만건을 넘었다. LG전자는 G7 씽큐의 해외 출시에 속도를 높이면서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과의 시너지 효과가 높아질 거로 기대 중이다. 방탄소년단은 발표한 신곡들이 잇따라 빌보드 순위에 오르며 세계적으로 인지도를 높였다. '빌보드 200' 에서 아시가 가수가 1위를 차지한 경우는 방탄소년단이 처음이다.
이런 인기를 바탕으로 LG전자는 15일부터 최신 전략 스마트폰 G7 씽큐뿐만 아니라 지난해와 올해 LG전자가 출시한 모든 스마트폰 고객들이 방탄소년단의 테마를 내려받아 적용할 수 있게 했다. 국내에서 G7 씽큐를 구매할 때 선택할 수 있는 'BTS(방탄소년단) 패키지
김수영 LG전자 MC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고객의 목소리를 충실히 반영한 G7 씽큐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려나가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제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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