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프로바이오틱스로 탈모 증상 완화" 한미약품, `프로-캄` 3종 출시

기사입력 2018-07-05 14:00 l 최종수정 2018-07-10 15:45


[사진 제공 = 한미약품]
↑ [사진 제공 = 한미약품]
한미약품은 최근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탈모 증상 완화 제품 '클레어테라피 프로-캄'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클레어테라피 프로-캄은 샴푸, 트리트먼트, 앰플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모든 제품에는 프로-캄 라인의 핵심인 특허성분 '프로바이오틱스 3종 복합물'을 비롯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판테놀, L-멘톨, 살리실산이 함유돼 있다.
실리콘은 첨가되지 않았고 계면활성제는 천연에서 유래한 것을 사용해 자극이 적고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프로-캄 스칼프 테라피 샴푸는 의약외품으로 판매되던 '한미 스칼프 모이스춰 샴푸'를 리뉴얼한 것으로 최근 기능성화장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를 다시 받았다.
트리트먼트는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탈모 관리는 물론 머릿결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15가지 이상의 천연 오일이 함유된 프로-캄 스칼프 테라피 헤어 앰플은 탈모 증상이 심한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샴푸·트리트먼트를 사용한 뒤에 물로 씻고, 탈모 증상이 심한 부위에 도포·마사지하면 된다. 따로 씻어낼 필요 없이 찬 바람으로 건조시키면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기온이 높고 외부활동이 많은 여름철에는 땀과 자외선으로 인해 두피와 모발이 자극받기 쉽다"며 "프로-캄 탈모 증상 완화 라인 3종은 탈모와 머릿결 관리, 국소부위 관리까지 한번에 가능한 토탈 헤어케어 솔루션으로, 3가지 제품을 같이 사용했을 때 더욱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프로-캄 제품 3종은 전국의 약국에서 단품 또는 키트로 구입할 수 있다. 샴푸·트리트먼트 세트로 구성된 키트에는 앰플 본품과 샴푸·트리트먼트 3ml 샘플 10개가 함께 들어 있다.
유통은 약국 유통·마케팅 전문회사인 온라인팜이 맡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