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가 지난해 선보인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My Straw)' 캠페인이 세계 3대 광고제인 클리오 광고제에서 통합 캠페인 부문 금상과 제품 혁신 부문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클리오 광고제는 칸국제광고제, 뉴욕페스티벌과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히며,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은 앞서 뉴욕페스티벌에서 동상을 수상한 것을 포함해 세계 3대 광고제 중 2개
빙그레는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을 통해 바나나맛우유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색 빨대 5종을 개발하고 이를 사용하는 온라인 영상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관련 영상은 조회수가 5천만 건이 넘었고 빨대는 1주일 만에 3만 개가 모두 팔렸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