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공간서비스 그룹 ‘토즈(TOZ)’에서 10월부터 토즈 스터디센터를 장기 등록한 고객 대상 40만원 상당의 신상 구스다운 롱패딩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역대급 한파가 예보되고 있어 그 어느때 보다 롱패딩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토즈 스터디센터는 겨울 방학동안 공부 페이스를 잃지 않고 따뜻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구스다운 롱패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이번 구스다운 롱패딩 증정 이벤트는 지난 해 패딩 완판 신화를 일으킨 패션 브랜드인 MLB 제품으로 진행하며, 방수지퍼와 소매 고무 벨크로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2018 신상 ‘MLB 뉴욕 양키스 크라이슬러 롱패딩’을 제공합니다. 이 패딩은 남녀공용 제품으로, 컬러는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중 사이즈에 맞게 주문 가능합니다.
토즈 스터디 센터의 김서현 마케팅 본부장은, “올 겨울 토즈에서 성적은 물론이고, 패션과 한파까지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이벤트에 대한
한편, 토즈 스터디센터는 국내 최초로 2년간의 R&D를 통해 개개인의 학습유형에 맞는 5가지 유형의 공간 구성을 도입하고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지원, 독서실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2010년 오픈 이후 전국적으로 355개의 스터디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MBN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