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14번째 에이스 스퀘어(ACE SQUARE) 매장을 구미에 오픈 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이스 스퀘어는 에이스침대가 지역 소비자들의 제품 체험 기회를 늘리고자 2016년 이후 소비자 분포, 유동성, 접근성 등 시장 상황을 분석해 꾸준히 열고 있는 지역 거점 매장이다. 현재 구미는 인구 42만 명 중 30대 이하가 55%에 달하는 경북에서 가장 젊은 도시다. 에이스침대는 젊은 세대의 브랜드 우호 타깃 확장과 제품 체험의 기회를 늘리겠다는 목표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14번째 에이스 스퀘어 매장을 구미에 오픈하기로 했다.
에이스 스퀘어 구미점은 5층 규모로 1층에는 에이스침대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 제품군이 전시돼 있다. 2층에는 매트리스 체험 존이 마련돼 있어 방문 고객은 에이스침대 대표 매트리스 라인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가로부터 자신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매장답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여유 있는 공간 배치로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제품을 둘러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3층은 혼수 침대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나 새 집으로 이사하는 고객들을 위해 편안하고 우아한 DUO&CLASSIC 존으로 구성됐으며, 4층에서는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1인 가구를 위한 다양한 싱글 침대,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를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 스퀘어 구미점 관계자는 "에이스 스퀘어 구미점은 지리상 이점은 물론, 층간 이동의 번거로움 없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쇼핑 편의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스 스퀘어 구미점은 오픈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