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바움 크레이프케이크 이미지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유명 케이크를 예약 판매한다. 이미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검증된 유명 디저트 전문점의 케이크로 지유가오카핫초메 2종, 비스테까 티라미수 2종, 더바움 크레이프 등 총 5종류다.
'지유가오카핫초메'는 일본 도쿄 디저트 카페 거리로 유명한 지유가오카 거리에서 영감을 받아 국내 청담동에서 출발한 디저트 전문 카페다. 당근 케이크는 당근 한 개가 통째로 들어가 견과류와 잘 믹스된 케이크 시트와 꾸덕한 크림치즈의 조합이 특징이다. 시카고초코케이크는 코코아 분말을 사용해 달지 않고 다크 초코의 케이크 시트에 풍부한 초코 크림이 촉촉하고 진하다.
↑ 비스테까 골드피콜로 3종 세트 |
더바움 크레이프 케이크는 주요 백화점에 입점해 인기 있는 매장으로 유명하다. 일본 디저트 전문점 더바움과 제휴해 선보인 크레이프 케이크는 16겹의 얇은 수제 크레이프 지단 사이에 100% 동물성 생크림을 넣어 차별화된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 지유가오카핫초메 당근케이크 |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구매는 GS25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냉장고'에서 가능하다. 주문 절차는 나만의냉장고 앱의 쇼핑몰에서 구매할 케이크 수량과 배송 일정을 선택하고, 추천 GS25점포명을 입력하고
안재오 GS리테일 일배식품팀 MD는 "과거에는 캐릭터 상품이나 증정품과 결합한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인기였지만 점차 차별화된 맛과 프리미엄 케이크를 선호하는 추세여서 관련 상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한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