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누스, 실속형 비데의 끝판왕 신제품 비데 2종 출시 |
신제품 비데 2종은 이누스 비데 실속형 간판 모델인 IN-1200과 IN-310의 2019년형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이번 신제품은 물탱크가 없는 직수형 방식을 적용했다. 물탱크 내에 담겨있는 물을 사용하는 방식이 아닌 바로 추출된 깨끗한 물을 사용해 위생적이고, 비데 사용시에만 순간적으로 온수 히터가 가열되는 순간온수 기능을 적용해 에너지 절감이 가능하다. 노즐 내부까지 청소가 가능한 분리형 노즐 클린 커버와 자동 노즐 청소 기능으로 위생적인 비데 관리 또한 가능하다.
편의성도 업그레이드됐다. 습기에 의한 부식과 버튼 누름 고장으로 비데 고장원인 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조작부에 터치식 완전 방수 기능을 적용하여 비데 고장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 원터치 탈착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비데 분리와 결합이 가능하다.
이누스는 온라인 종합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신제품 IN-1200T와 IN-310T를 판매한다. IN-310T는 14만원대, 건조 기능까지 갖춘 IN-1200T는 15만원대에 구매 가
이누스 사업부 총괄 권지혜 전무는 "이번 신제품은 비데를 사용하는 소비자 입장에서 가장 중요한 위생성과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고장 위험과 에너지 절감까지 생각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이누스만의 비데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