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는 참이슬의 깨끗함과 아이린의 다채로운 매력이 잘 어울려 모델로 뽑았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 아이린과 함께 젊은 소비자들에게 이슬 같이 깨끗한 참이슬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교류를 넓힐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아이린은 브랜드 평판조사 결과 가장 돋보이는 스타성을 가지고 있어 젊은 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적합한 모델"이라며 "앞으로 참이슬과 아이린과 함께하는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