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티비어워즈 '영업 및 고객 서비스' 시상식에서 박종호 KT 고객센터운영팀장이 수상소감을 말하고 있다. [사진제공 = KT] |
2002년 제정된 스티비어워즈는 조직 및 업무의 혁신 솔루션을 발표하는 세계적인 시상식이다. '비즈니스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며 60개국 이상에서 4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KT는 7개의 스티비어워즈 프로그램 중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영업 및 고객 서비스' 시상식에서 상을 받았다. 이로써 KT는 스티비어워즈 영업 및 고객 서비스 시상식에서 2017년, 2018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올해 스티비어워즈를 수상한 한국기업은 KT가 유일하다.
KT가 수상한 4개 분야 중 '고객경험개선 중심 고객맞춤형 ARS'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연령, 이용패턴 등 고객 성향별 ARS를 제공해 대기시간을 단축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킨 점이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셀프 고장진단 및 셀프 가이드 영상'과 '상담사 힐링 프로그램'은 고객응대 효율성을 높이고 상담사의 업무환경을 개선한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원흥재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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