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오는 17일까지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19일부터 24일까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된다.
해당 매장에서 센존의 2019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은 단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들은 새로 구매하거나 기존 보유하고 있는 센존 의상 중 한 벌에 한해 원하는 단추를 적용할 수 있다.
각 단추는 미국 캘리포니아의 센존 본사에서 직접 디자인해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했으며 150여개에 달하는 다양한 색상, 소재, 디자인으로 선보여 더욱 특별하다. 단추는 한정수량이어서 소진시 서비스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매장에서는 센존의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캘리포니아 해안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센존의 이번 컬렉션은 깨끗한 선과 모던한 실루엣이 특징이며 다양한 색채와 패턴이 돋보인다.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재킷과 원피스는 해안, 모래, 하늘 등 자연의 색채에서 영감을 받은 블랙, 화이트 네이비 색상부터 코랄, 핑크 등 생동감 넘치는 팝 컬러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이며, 대담한 패턴과 컬러블록이 적용된 디자인도 만나볼 수 있다.
센존 브랜드의 출발점이자 브랜드를 대표하는 니트 소재의 가공 기술은 이번 시즌 한층 더 진화했다. 시퀸 장식, 벨트 장식, 꼬임 디테일 등을 적용해 센존만의 고급스
센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센존의 섬세한 디테일과 독창성, 장인 정신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단추로 특별하고 단 하나뿐인 의상을 만들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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