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수퍼마켓 자체브랜드(PB) `리얼프라이스`. [사진 제공 = GS리테일] |
리얼프라이스는 GS수퍼마켓이 우수 중소기업과 손잡고 생산업체 이름을 상품 정면에 함께 표기한 상생 브랜드다.
지난해 상반기 대비 하반기 매출은 94% 증가했고, 올해 들어 2월까지도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242.3% 늘어나는 등 좋은 성과를 얻고 있다.
GS수퍼마켓은 현재 49개
김종수 GS리테일 MD본부장은 "소통과 상생이라는 콘셉트로 시작한 리얼프라이스는 파트너사에게 적극적인 호응을 얻는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대한민국 대표 PB브랜드로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