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가 결혼 혼수 필수품으로 자리잡으면서 바디프랜드가 웨딩 시즌을 맞아 다음 달 31일까지 '웨딩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혼 부부와 예비 부부들이 많이 찾는 필수 가전을 중심으로 '혼수패키지'와 '예단 패키지'로 이뤄졌다. 혼수패키지는 희망 혼수품 1위로 떠오른 안마의자를 포함해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W정수기', 블룸베르크 의류건조기가 모두 포함된 풀 패키지다. 구성 제품에 따라 △럭셔리 패키지 △프리미엄 패키지 △스마트 패키지 총 세 가지로 나뉘며, 월 렌탈 가격은 59개월 렌탈 기준 10만원대이다.
럭셔리 패키지는 바디프랜드의 최고급 안마의자 '파라오Ⅱ'와 라클라우드 모션베드(혹은 라클라우드 그리지오), W냉온 정수기 레트로, 블룸베르크 의류건조기 총 4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렌탈 시 선납금 200만원을 납부한 후 59개월 렌탈기간을 적용하면 월 18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구매 시 최대 140만원의 가격 할인도 적용된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팬텀Ⅱ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마로네, W정수기 레트로, 블룸베르크 의류건조기로, 스마트 패키지는 엘리자베스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일반형, W정수기 레트로, 블룸베르크 의류건조기로 구성됐다.
예단패키지는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2대를 묶음 구매 혹은 렌탈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파라오SⅡ, 파라오Ⅱ, 팬텀Ⅱ, 엘리자베스 안마의자 중 선택하면 된다. 동일 제품 2대가 기본 구성이나 서로 다른 안마의자로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결혼 성수기인 3~5월에는 예비부부의 안마의자 구입 문의가 평소보다 30% 이상 증가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