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코오롱FnC] |
'헤드림 캠페인'은 헤드의 전략상품을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먼저 소개한 후, 오프라인 프로모션인 헤드림 마켓으로 연계하는 것이다. 헤드의 주요 고객층인 1020세대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기획됐다.
헤드림 캠페인의 첫번째 상품은 여름 전략상품인 오아이오아이 콜라보레이션 라인이다. 실제로 지난달 22일부터 SNS를 통해 오아이오아이 콜라보레이션 라인의 광고컷 공유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본 이벤트 참가 고객 중 500명에게 헤드림 마켓 입장권을 배부했다.
이후 지난 4일 커먼그라운드에서 SNS 이벤트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헤드림 마켓을 열었다.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물론, 다양한 플리마켓, 럭키박스 이벤트 등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서정순 코오롱FnC 부장은 "헤드는 지난해부터 밀레니얼 고객을 타깃으로 다양한 변화를 이끌어냈다"며 "SNS로 소통하는 밀레니얼 고객들에게 오프라인에서 헤드라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관련 이벤트를 또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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