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훼라민퀸과 함께 하는 동행 캠페인의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제공 = 동국제약] |
이번 행사에는 '훼라민퀸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3기 모델로 선정된 이인하·허정원 씨가 동참해 참가자들과 국립수목원의 울창한 숲길을 걸으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또 기념사진 촬영, 퀴즈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과 함께 대표적인 중년 질환인 '여성 갱년기'와 '정맥순환장애'의 증상 및 예방과 관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인하·허정원 씨는 콘테스트 응모부터 모델 발탁까지의 스토리, 배우 장미희 씨와 함께한 훼라민큐 TV-CF 출연 등의 경험을 다른 참가자들과 공유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가벼운 야외활동과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중년 여성들이 갱년기 질환과 정맥순환장애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동행 캠페인을 매년 상하반기 진행하고 있다"며 "여성갱년기와 정맥순환장애 같은 중년 질환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관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참여자 중심의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국제약의 '훼라민큐'는 여성갱년기 치료제 10년 연속 판매 1위 제품으로 서양승마(블랙코호시)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동등한 개선효과를 나타내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는 생약 성분의 일반의약품이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