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가 온라인 활동을 강화해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20일 코아스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자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의 주제를 기존보다 확장하고, 온라인몰인 코아스샵에서 이벤트를 진행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먼저 유큐브에서 단순 제품 소개를 넘어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사무실에서 간단히 따라해 볼 수 있는 '오피스 다이어트', 직장에서 경험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코봉씨 이야기' 등 소비자가 공감하고 호기심을 가질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역시 영상 콘텐츠 연계 채널로 적극 활용한다.
코아스샵은 스페셜 오퍼 제품과 일부 액세서리를 제외한 나머지 품목을 사면 배송
코아스 관계자는 "브랜드에 있어 온라인, 특히 영상 콘텐츠는 소통의 매개체 역할을 한다"며 "소비자에게 단순히 정보를 제공하기 보다는 공감하고 함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연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성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