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이 쿠팡, AK몰,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원액기, 티마스터, 퀵스퀴저 등 휴롬 주요 제품에 대해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막바지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이달까지 채소, 과일 착즙주스 또는 건강 차로 기력을 보충하고 건강을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먼저 이달 말일까지 쿠팡에서 '휴롬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롬쁘띠, 휴롬주지아로 원액기를 정가에서 15~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AK몰에서는 오는 16일부터 일주일간 '휴롬직영 첫 기획전'을 진행한다. AK몰 입점 후 첫 기획전인 만큼 다양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휴롬원더, 휴롬프라임, 휴롬구뜨 원액기를 정가에서 15~25%, 휴롬 티마스터 핑크에디션을 1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는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는 '휴롬 퀵스퀴저 앵콜 행사'를 통해 퀵스퀴저를 정가에서 2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휴롬 퀵스퀴저는 지난 2월 카카오메이커스 입점 후 4차에 걸쳐 약 2400대가 판매되며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휴롬 관계자는 "휴롬 원액기는 저속 착즙을 통해 마찰열 발생과 공기 유입을 억제해 항산화 효소, 비타민, 파이토케미컬 등 영양소의 파괴와 산화를 최소화함으로써 채소, 과일의 맛과 영양을 자연 그대로 보존한다"고 말했다.
휴롬원더는 투입구 역할을 하는 스마트 호퍼를 통해 재료를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착즙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많은 양의 채소와 과일을 큼지막하게 썰어 한꺼번에 담으면 자동으로 착즙된다. 휴롬구뜨는 1~2인 가구에 적합한 원액기로, 공간을 적게 차지해 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강점을 지녔다. 휴롬 티마스터는 잎차, 한방차, 과일차 등 재료별 우리는 시간과 온도가 세팅돼 있어 버튼만 누르면 맛과 영양, 농도, 향이 최적화된 차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보온모드를 통해 4시간 동안 원하는 온도를 유지해 여유롭게 차를 즐길 수 있다. 휴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