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KT&G] |
믹스 클래시는 '믹스(MIIX)' 브랜드 최초로 출시되는 일반 맛 제품이다. 담배 고유의 풍미를 지녔다.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의 일반 맛 제품보다 찐 냄새가 적다.
패키지는 믹스 브랜드 고유의 'X'자 패턴을 적용해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을 구현했다. 브라운 계열 색상으로 담배다움도 표현했다.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이번 신제품은 16일부터 서울 강남·동대문·신촌, 인천 송도, 울산 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lilMINIMULIUM)'에서 첫 선을 보인다. 25일부터는 전국 편의점 4만2000개소에서 일제히 판매를 시작한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일반 담배 맛 제품을 출시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믹스 클래시'를 내놨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시장 니즈에 빠르게 대응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제품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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