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팬들이 오랫동안 손꼽아 기다려온 ‘설해원X셀리턴 레전드매치’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설해원X셀리턴 레전드매치’는 여자골프계의 ‘레전드’와 ‘넥스트 제너레이션’들이 함께 모여 각축을 벌이는 여자골프 경기로, ‘여자 골프계의 올림픽’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설해원X셀리턴 레전드매치’에는 LPGA 메이저 우승 합계가 총 43승에 이르는 LPGA 톱랭커들이 대거 출전할 예정으로 골프 팬들의 큰 기대를 사고 있습니다. ‘레전드’에는 박세리, 아니카 소렌스탐, 줄리 잉스터, 로레나 오초아 선수가, ‘넥스트 제너레이션’에는 박성현, 렉시 톰슨, 아리야 주타누간, 이민지 선수가 참가합니다.
이번 ‘설해원X셀리턴 레전드매치’는 9월 21일~22일 토일 이틀간 강원도 양양군 설해원에서 진행됩니다. 9월 21일(토)에는 포섬에서 ‘레전드’와 ‘넥스트 제너레이션’이 2인 1조로 경기를 하며, 9월 22일(일)에는 스킨스에서 ‘넥스트 제너레이션’ 4인의 경기가 펼쳐집니다. 이틀 모두 티오프 시간은 오전 10시입니다.
경기의 우승자들은 ‘설해원ㆍ셀리턴 레전드매치’의 공식 파트너인 LED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의 LED뷰티디바이스 제품들을 부상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팀매치 우승자에게는 ‘셀리턴 넥클레이’, ‘헤어 알파레이 프리미엄’,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가 각 3대씩, 홀인원을 넣은 선수에게 역시 부상으로 ‘셀리턴 넥클레이’와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 셀리턴 코스메틱 라인 1세트가 주어질 예정입니다. 해당 코스메틱
또한 갤러리들을 위한 현장행사 역시 풍성하게 운영될 예정입니다. 참여 갤러리들은 프라자 내에서 각종 제품 전시 및 대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셀리턴 제품 체험존에서 인기 셀리턴 LED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어 눈길을 끕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