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앤쇼핑_매건(MAGAN) |
'맥'&'로건'디자이너 부부는 여배우들이 가장 사랑하는 부부 디자이너로 유명하며 과거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배우 강한나가 입어서 화제가 된 드레스를 디자인하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들 부부가 디자인 한 '매건'은 모던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담으려는 철학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다.
방송에서는 보들하고 푹신하며 보온성이 좋은 직물 부클레(boucle)를 소재로 한 '소프트 웜 니트 3종', 여러 가닥의 실을 끊지 않고 한 벌의 옷을 완성하는 기법인 홀가먼트 기법으로 제작된 '울 캐시미어 블랜딩 홀가먼트 가디건', 폭스 퍼 후드로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한 벌의 옷으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풀스킨 폭스 퍼 리버시블 FAUX 무스탕'을 소개할 예정이다.
단독 론칭을 기념하여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홈앤쇼핑이 자랑하는'10&10' (10% 할인 + 10% 적립)에 추가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하여 명품'샤넬 클러치'를 증정하고 구매 후 상품평 작성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하여'맥&
홈앤쇼핑 관계자는"홈앤쇼핑만의 패션을 선보이기 위해 유명 디자이너들과 협업을 통해서 K-패션 디자이너 그룹을 키워가고 있다"며 "앞으로 유명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신인 디자이너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독보적이고 감각적인 K-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