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동아제약] |
브랜드명 파티온은 '운명'을 뜻하는 라틴어 FATI와 '켜다'라는 의미를 지닌 영어 ON의 합성어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파티온의 제품 라인업은 흔적 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보습 케어 라인 '딥 배리어', 남성 스킨케어 라인 '옴므' 등 3가지로 구축됐다.
노스캄 리페어는 토너, 앰플, 겔 크림, 클렌징워터 등 6종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은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으로 소듐헤파린, 덱스판테놀, 알란토인, 쑥잎 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이 제품은 하이퍼 알러제닉(알레르기),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여드름성 사용 피부 적합 테스트도 완료해 여드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딥 배리어는 4종으로 이뤄졌으며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가 대표제품이다. 2중 보습 개선 테스트를 거친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는 피부 속과 겉에 이중으로 작용해 건조한 피부 관리를 돕는다.
클렌징폼, 스킨, 에센스, 선스틱 등 4종으로 구성된 옴므는 지친 남성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는 콘셉트로 동아제약 대표 제품 박카스의 타우린 성분이 함유돼 있다. 바이탈 타우리닌-B™ 콤플렉스 성분이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 라인 역시 하이포알러제닉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동아제약은 파티온의 광고 모델로 가수 겸 배우인 설현을 발탁해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
파티온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에서 구입 할
동아제약 관계자는 "2030세대 대상으로 파티온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며 "파티온이 의미하는 브랜드명처럼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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