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은 다음달 2일을 '대한민국 쓱데이'로 정하고 그룹 내 18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대형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마트와 SSG닷컴, 신세계푸드, 신세계면세점, 까사미아 등 18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그룹 차원의 할인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다.
우선 SSG닷컴은 28일 오전 8시부터 3천개 이상의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사전 행사에 돌입한다. SSG닷컴은 이번 행사를 위해 모두 20만가지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또 100만명에게 1만원씩 모두 100억원의 쇼핑 지원금을 주는 '쓱닷컴 국민용돈 100억' 이벤트도 연다.
네이버에서 '쓱닷컴 국민용돈 100억'을 검색해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쇼핑 지원금을 준다. SSG닷컴 내 프리미엄 아울렛 관에서도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기존 아웃렛 가격에서 추가로 10% 더 할인해준다.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28일부터 내달 2일까지 최대 3만원의 SSG머니를 증정하는 '쓱데이 럭키박스'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 기간 SSG닷컴에서 SSG페이로 결제하면 신세계 포인트를 15배 추가로 적립해준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하남 야외광장에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유통 역량과 노하우를 쏟아부은 이번 행사가 특히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열리는 만큼 소비 심리 진작과 경기 활성화에 큰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기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