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는 코스메틱 브랜드인 네오팜과 공동 마케팅을 통해 '이슬톡톡X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2030 타깃 소비자들과 직접 교류할 수 있는 현장 소통을 통해 이슬톡톡 브랜드 선호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네오팜은 2030 여성에게 인지도와 충성도가 높은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다.
이슬톡톡X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슬톡톡 캔
본품 전면에 이슬톡톡 캐릭터인 '복순이'가 제품을 들고 있는 일러스트를 적용했다. 한정판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2만6600원에 판매된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