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참여 기반 온라인 HRD 플랫폼 '커넥트밸류'가 신입사원 교육 프로그램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행복한성공컨설팅의 온라인 HRD 플랫폼 커넥트밸류는 지난 20일 대학내일과 MZ세대 신입사원 양성 과정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업 교육 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국내 대기업 및 계열사, 중견기업, 공공기관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MZ세대란 1980년부터 2004년생까지를 일컫는 밀레니얼 세대와 1995년생부터 2004년생까지의 Z세대의 통칭이다. 이 회사는 MZ세대 타깃 사업 노하우를 가진 대학내일의 20대연구소와 손잡고 최적화된 'MZ세대 신입사원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회사 관계자는 "자사는 MZ세대 교육 기획과 강의에 가장 적합한 12명의 강사진과 함께 교육기획을 했다"며 "대학내일 20대연구소가 보유하고 있는 컨텐츠를 기반으로 신입사원 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MZ세대 신입사원 교육 프로그램인 '만반잘부 클래스'는 ▲몰입감 높은 경영 보드게임 '모두의 컴퍼니' 등 유니크한 게이미피케이션, ▲브이로그, 레고빌리지, 4컷툰을 활용한 팀웍과 비전내재화 활동, ▲나사용설명서, 클래스페이지 등 모바일기반 활동 ▲대학내일 컨텐츠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웹툰형식 교안 등 MZ세대에 최적화된 교육이다.
이번 세미나에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