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뉴트리] |
판도라는 뉴트리의 대표 브랜드로, 라이프 사이클이 짧은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견고한 실적을 유지하고 있다. 2030 여성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브랜드 리인벤팅을 준비 중이다.
고은비 비커밍 대표는 "올해 4분기부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브랜드 콘셉트·신제품 기획부터 마케팅활동, 판매 접점까지 이어지는 C2C(Customer to Customer·일반 소비자간 전자상거래) 방식의 통합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며 "이너뷰티시장에서 최고 브랜드로 평가 받는 뉴트리의 '에버콜라겐'에 이어 내년에는 완전히 새로워질 판도라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판도라는 지난 9월 새 모델로 배우 김희정을 발탁한 바 있다. 뉴트리는 아역시절의 귀여운 이미지에 갇히지 않고 자유롭고 트렌디한 매력을 뽐내는 김희정을 통해 당당하고 열정적인 요즘 2030 여성들에게 어울리는 힙하고 스마트한 브랜드 퍼스낼리티를 표현할 예정이다.
지난 달에는 스타 유튜버 3인을 필두로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