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할리스커피] |
할리스커피는 이번 딸기 시즌 베이커리 메뉴 출시 후 3주간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30%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9일 밝혔다.
올초 할리스커피는 '자연을 보듬은 설향딸기'라는 콘셉트로 설향딸기를 활용한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였다. 지난해에 처음 출시한 '설향딸기 생크림 라운드'는 베이커리 메뉴
이번 시즌 첫 선을 보인 '설향딸기치즈타르트'도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설향딸기치즈타르트'는 깊은 맛의 레어치즈 위에 달콤한 생크림과 신선한 설향딸기가 가득 토핑 된 제품이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