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인테리어 팁 가득"…현대L&C, 공식 홈페이지 개편

기사입력 2020-02-03 17:48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해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고 인테리어 팁, 국내외 인테리어 전시회 리뷰 등 인테리어 관련 정보를 고객들이 손쉽게 접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로그인할 수 있는 '마이로그' 기능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로그인한 고객들은 홈페이지 제품 소개 코너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을 '마이로그'에 담아 해당 제품 정보를 문자나 카카오톡으로 공유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이 리모델링 예상 견적을 확인할 수 있는 간편견적 기능을 추가했다. 고객들이 제품과 공간(집 전체나 방)의 면적을 입력하면 예상 시공 비용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상담신청 기능을 통해 리모델링 전문 상담도 바로 예약 가능하다.
현대L&C 관계자는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는 소비자들에게 인테리어 관련 정보를 손쉽게 전달하는 데 초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현대L&C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대L&C는 오는 23일까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여 명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