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법정스님 다비식 송광사서 봉행
법정스님의 다비식이 전남 순천 송광사에서 봉행됐습니다. 고인의 유언에 따라 다비식은 대부분의 절차를 생략한 채 간소하게 치러졌습니다.
▶ 김길태 범행 부인…'특별수사팀' 구성
법원이 부산 여중생 납치·살해 피의자인 김길태에 대해 구속영장을 발부했습니다.
하지만, 김길태가 여전히 범행을 부인해 경찰은 특별 수사팀을 구성했습니다.
▶ 곽영욱 '오락가락'…검찰 당혹
한명숙 전 총리에게 뇌물을 준 혐의를 받고 있는 곽영욱 전 대한통운 사장의 진술이 오락가락하면서 검찰이 당혹해하고 있습니다.
▶ 민주당 '무상급식 추진위' 구성
민주당이 6월 지방선거의 핵심 쟁점으로 떠오른 초·중학교의 무상급식 추진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 "북, 중국 동북지역 방첩요원 대폭 증파"
북한이 지난해 11월 화폐개혁 이후 민심이 악화하자 중국의 동북지방에 국가안전보위부 소속 방첩요원을 대폭 증파했다고 자유아시아방송 RFA가 전했습니다.
▶ '횡령' 동아건설 전 부장 무기징역
검찰이 1천800억 원대의 회사 공금을 빼돌려 도박 등으로 탕진한 전 동아건설 부장 박 모 씨에게 법정 최고형인 무기징역을 구형했습니다.
▶ 밤까지 약한 황사…내일 최고 18도 포근
전국이 맑은 가운데 약한 황사는 밤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14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낮부터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 폭설에 고궁 나무 무더기 훼손
서울 시내 주요 고궁과 왕릉, 명승지의 아름드리 고목들이 요즘 무더기로 벌목되고 있습니다.
허술한 관리가 피해를 키웠다는 지적입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