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규 하이트-진로그룹 부회장은 맥주 산업의 성장 동력을 글로벌 시장에서 찾아야 한다고 강조하고, 다른 나라 맥주와 경쟁해도 손색이 없는 제품을 해외에서 판매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부회장은 그동안 소주의 수출 전망은 밝고, 맥주 수출 전망은 어둡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면서 다른 것은 모두 세계 1위를 하는데 맥주라고 못하라는 법은 없다며 맥주 수출에 강한 의지를 내비쳤습니다.
하이트맥주가 5년간의 연구 끝에 지난달 5일 야심작으로 내놓은 드라이피니시 d와 관련해 이 부회장은 그동안 소비자들이 지적한 국내 맥주의 한계를 뛰어넘는 경쟁력을 갖춘 맥주로 한국을 대표해 세계 유수의 맥주와 경쟁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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