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네 차례나 내한공연을 가지며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이슨 므라즈는 팝과 록, 재즈와 컨트리 등 대중음악의 온갖 장르를 넘나드는 천재성과 특유의 달콤한 음색으로 국내에서만 20만장에 육박하는 앨범 세일즈를 기록한 바 있다.
지난 3년간 월드 투어과 환경운동에 열중하던 그는 이번 신곡에서 그동
한편 제이슨 므라즈의 정규 4집 앨범 싱글 ‘The World As I See It’는 그가 모델로 출연중인 새로운 컴퓨터 브랜드 광고음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유민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