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꼬꼬면 장학재단’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꼬꼬면1’의 연간 총 매출액과 함께 그간 베일에 가려졌던 ‘꼬꼬면2’ 의 정체가 밝혀졌다.
‘팔도’ 관계자는 “꼬꼬면1의 총 매출액은 연간 약 500억이다”며 “하얀국물 시장은 이미 힘을 최대로 발휘한 상태.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빨간 국물 시장도 잡으려고 계획중이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제품이 출시된 뒤 보다 안전한 음식이 될 수 있도록 관리에 더욱 정성을 기하겠다” 며 “서민경제를 생각해 가격도 보다 착해졌다. 기존의 꼬꼬면의 가격 보다는 더 낮아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꼬꼬면2’는 양념으로 반죽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기자 kiki2022@mk.co.kr/사진 강영국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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