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멘트]
안녕하세요. MK스포츠 박미선입니다.
3월 22일,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5’
오늘은 어떤 소식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는지 살펴보시죠.
[리포트]
■ 하지원 현빈앓이
배우 하지원의 현빈앓이가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습니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MBC 드라마 ‘더킹 투하츠’에서 북한 특수부대 교관 ‘김항아’ 역을 맡은 하지원이 2010년 종영한 드라마 ‘시크릿가든’에 연인으로 출연했던 현빈을 언급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하지원은 버스를 타고 이동하던 중 전광판에 등장한 현빈을 보더니 “현빈이 군대 간 지 1년 밖에 안 됐다. 군관은 아니지만 이름값이 있으니 잘하면 우리랑 같이 뛸 수 있겠다”고 말하여 환하게 웃음 지었습니다.
‘더킹 투하츠’ 첫 회는 전국 16.2%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3사 수목드라마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 비앙카 결혼 고백
방송인 비앙카가 결혼했다는 사실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비앙카는 최근 진행된 MBC ‘주병진 토크콘서트’ 녹화에 참여해 비공개 결혼 사연과 신혼 일화를 대거 공개했습니다.
비앙카는 KBS ‘미녀들의 수다’에서 귀여운 부산사투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남편은 인터넷 쇼핑몰 사업가로 알려졌습니다.
비앙카의 결혼 고백은 22일 밤 방송됩니다.
■ 문근영 근황
배우 문근영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문근영은 22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올린 사진 한 장으로 근황을 알렸는데요.
사진 속 문근영은 웨이브 단발머리에 사파리 점퍼 차림으로 화장실 거울 앞에 섰습니다. 스스로 자신을 촬영한 이른바 ‘셀카’사진이었습니다.
대학에서 국어국문학을 전공 중인 문근영은 지난 2010년 12월 종영한 KBS드라마 ‘메리는 외박중’ 이후 작품활동을 중단하고 학업에 전념해 왔습니다. 오랜만의 근황이 반갑네요.
■ 김연아 남장
‘피겨 여왕’ 김연아가 5월 아이스 쇼에서 남자로 파격 변신하는 새로운 갈라 프로그램을 공개했습니다.
김연아는 오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E1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2’에서 선보일 새로운 갈라 프로그램 2개를 공개했는데요.
이 중 ‘올 오브 미’는 김연아가 직접 선택한 곡으로, 남자 가수의 재즈곡에 맞춰 자켓과 모자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한 안무이고, ‘썸원 라이크 유’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애절한 가사가 특징인 곡으로, 김연아만의 풍부한 표현력을 바탕으로 애절한 감성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 임창용 강등위기
일본 프로야구 야쿠르트 스왈로스에서 뛰고 있는 임창용이 2군 강등위기에 처했습니다.
일본 스포츠 전문매체 ‘스포츠닛폰’은 22일 오가와 쥰지 야쿠르트 감독이 “마무리가 이 정도 밖에 안 되냐”며 실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어 임창용이 2군으로 강등될 것이라도 전망했습니다.
시속 150km를 넘나들던 임창용의 직구가 최근 130km대 후반으로 떨어지면서 강등설이 나온 것으로 보이는데요.
임창용은 지난 21일 도쿄돔에서 열린 요미우리 자이언츠와의 시범경기 중 3-0으로 앞선 6회 마운드에 올라 연속 안타를 허용하며 1사 2,3루 위기에 빠졌습니다. 이후 희생플라이와 적시타를 내주며 2실점했습니다.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 박미선이었습니다.
관련키워드= 비앙카 결혼 고백 / 하지원 현빈앓이 / 김연아 남장 / 문근영 근황 / 임창용 강등위기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