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쇼미더머니’ PD 프로그램 욕 해달라 부탁‥왜?

기사입력 2013-06-05 16:40


Mnet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를 기획한 한동철 국장이 프로그램을 욕해달라는 특별한 부탁을 해 눈길을 끌었다.
5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에서 케이블 채널 Mnet ‘쇼미더머니 시즌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한동철 국장은 “지난해 처음 ‘쇼미더머니’를 시작할 때 비난을 많이 받았다. 힙합을 모르는 것들이 프로그램을 만든다는 것이었다”며 “오디션이 유행이다 보니 힙합으로까지 오디션을 만든다는 얘기도 들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사실 못 만든 것도 있다. 이번 시즌2에도 이상한 부분이 많을 것이다”며 “하지만 우리는 음악 채널이다. 오디션이고 서바이벌이고가 중요한 게 아니라 그래도 하는 게 나은 것 같다는 생각이다”고 말했다.
한동철 국장은 “이번 시즌에도 못하는 거 있으면 보고 욕을 해달라. 시즌3때 구성 고쳐서 또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쇼미더머니2’는 랩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시즌1과 달리 시즌2는 듀스 이현도와 가리온의 메타가 각각 지원자들로 크루를 형성하고 크루별 경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현도와 메타는 프로듀서 역할을 맡게 된다. 일반인 도전자들 외에 이현도의 크루에 렉시와 배치기, 메타 크루에 아웃사이더와 소울 다이브가 크루 멤버로 참여한다.
7일 오후 11시 첫 방송.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MBN 종합뉴스 주말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