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정우성 연출 단편영화 ‘4랑’, 감성연출로 네티즌 뜨거운 관심

기사입력 2013-06-27 10:22


[MBN스타 안하나 기자] 배우 정우성이 직접 연출한 단편영화 ‘4랑’이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정우성을 포함한 4명의 디렉터가 삼성 갤럭시 S4를 가지고 인생의 동반자로서의 ‘나와 S4이야기’를 주제로 각자 단편영화를 만든 것이다.
그 중 정우성은 ‘첫사랑이 인생에 있어서 첫 동반자가 아닐까?’라는 생각 하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순수한 첫사랑을 풋풋하게 표현했다. 한 편의 그림 같은 화면 속에 순수하고 해맑은 사랑을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풋풋한 감성을 자극한다.
배우 정우성이 직접 연출한 단편영화 ‘4랑’이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레드브릭하우스<br />
<br />
배우 정우성이 직접 연출한 단편영화 ‘4랑’이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레드브릭하우스
특히 ‘4랑’은 극장에서 영화 전에 상영되어 관객들에게 ‘영상미가 뛰어나고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인다’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유튜브 조회수가 180만에 육박할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프로젝트 관계자는 “대중들이 평소에 정우성에 대해 떠올리는 특유의 남성적이고 강한 이미지와는 반대로, 의외의 아기자기하고 예쁜 감성이 고스란히 묻

어나는 작품이 완성되어 색다르고 놀라웠다”며 “정우성의 이러한 색다른 감성적인 연출이 네티즌과 관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정우성은 오는 7월 3일 개봉하는 범죄 액션 영화 ‘감시자들’에서 범죄 조직의 리더 제임스 역을 맡아 생애 최초 악역에 도전했다.
안하나 기자 ahn1113@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